본문 바로가기

여행, 데이트 코스

[서울 근교 글램핑장 추천]강화도 바다로 글램핑_바다가 보이는 글램핑장 추천

by 끼룩끼룩_ 2022.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끼룩끼룩입니다~!

요즘 날씨가 푹해서 더 추워지기 전에 캠핑이나 글램핑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지난번 다녀온 글램핑장이 생각나서 후기를 쓰러 왔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강화도에 위치한 바다로 글램핑장입니다.

 

https://naver.me/xKQWW3V7

반응형

바로 바다 앞에 위치해서 노을과 바다를 함께 즐기기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룸컨디션 보여드릴게요!!

너무 깔끔하지않나요1?!?

저녁엔 저 안에 들어와서 쇼파에 앉아서 2차를 즐기기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ㅠ ㅠ

 

냉장고도 글램핑장치고 큰편이라 더더더더 좋았어요

이 앞엔 수영장도 있더라구요

아이들이랑 함께 오시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이날은 스타벅스 랜턴스피커랑 양주로 분위기좀 내봤네요..ㅎㅎ

 

바베큐는 둘이서 먹기에 너무 일이 많을 것 같아서 이 날은 이마트를 탈탈 털어

양주와 간단하..게...?거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세지만 구워서 먹었어요 ㅎㅎㅎ

 

바베큐해먹기 귀찮을때 너무 좋더라구요 ,, 간단하구 ,, 

 

날이 어두워지니 조명도 쫙 켜지고~~ 근처 고양이들도 얻어먹으러 다니고 ㅎㅎㅎㅎ

바다보며 너무너무 힐링했던 글램핑입니다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