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데이트 코스

베트남 해외여행 출국 준비서류 정리!! 무비자 해외여행 필요서류/베트남 입국 준비서류 필요 서류

by 끼룩끼룩_ 2022. 4. 29.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저 내일 베트남으로 떠나요!!

 

베트남 여행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느라 요새 많이 알아봤는데

제 블로그에도 공유드릴까 싶어 오랜만에 켰습니다 ㅎㅎ

 

우선 무비자 15일은 도착 다음날을 1일째로 카운팅합니다.

 

필요한 준비서류는

신속항원 영문 음성결과지

백신접종증명서(영문)

리턴 티켓

여권 

필수항목은 아니지만 여행자보험 증서 입니다.

 

기존에 실시되던 건강 신고서는 이제 사라졌다고 하네요 ㅎㅎ

 

 

입국 후기들을 찾아보니 위 서류들을 전부 체크한 사람도, 아닌 사람들도 있었는데요

어차피 한국에서 비행기 탑승할 때 다 체크한다고 하니

만일을 위해 저는 다 준비를 해서 갈 생각입니다 ㅎㅎ

 

위 서류들 발급받는 곳들을 설명해드릴게요

 

 

신속항원 영문음성확인서 발급 저렴한 곳 찾는 방법은 제가 전 포스팅에 썼는데요,

 

https://kkilook-kkilook.tistory.com/231

 

베트남 해외여행 준비-신속항원 영문 음성확인서 발급 저렴한 병원 찾는 방법 꿀팁!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소식이 많이 늦었죠ㅠㅠ 여러모로 요새 많은 일들도 있었고, 베트남 여행도 준비하면서 국내여행을 다녀온 포스팅들도 밀렸는데요...ㅜㅜ 그치만 우선 요 시기 저

kkilook-kkilook.tistory.com

이 링크로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영문 음성확인서 수기로 작성해서 직인 찍어줘도 통과된다고 하네요 ㅎㅎ

 

리턴 티켓은 공항 데스크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영문 코로나 백신 접종증명서는

https://nip.kdca.go.kr/irgd/civil.do

 

예방접종 도우미 > 전자민원서비스 > 예방접종증명서

 

nip.kdca.go.kr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로그인 후 영문 클릭하시고 

 

접종구분 전체를 눌러서 받으셔도 되고

 

오른쪽 끝에 개별선택 누르셔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접종만 선택하셔도 됩니다!

 

발급사유는 접종이력 확인용을 선택하시고 발급신청하면 끝!!

 

여행자보험은 마이뱅크를 통해서 가입했고 증권 발송하기에 영문 선택해서 메일로 받아 출력했습니다.

 

혹시 모르니 모든 서류들을 출력도 하고 메일과 카톡 나에게보내기로 보내뒀어요.

여권도 사진찍어두고 ㅎㅎㅎ 만반의 준비를 했습니다.

 

내일 출국하는데 다음 포스팅에는 후기를 가져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