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데이트 코스

부산 가볼만한곳 추천ㅣ부산 해상케이블카 크리스탈크루즈ㅣ부산 여행 3박4일ㅣ부산 여행코스

by 끼룩끼룩_ 2022. 2. 4.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지난 부산여행코스 글을 이어쓸게요 ㅎㅎ

 

둘째날 가본 곳은 송도해상케이블카에요.

 

감천문화마을 등이랑 가까운 편이라

이 날은 관광지 위주로 구경을 했어요:)

 

http://naver.me/5dfwscHl

 

네이버 지도

송도해상케이블카

map.naver.com

 

주차장이 원래는 층마다 이어져있었는데,

코로나로 모두 폐쇄를 해서

1층 주차장으로만 다닐 수 있어요.

주차는 모든 층에 가능하지만

1층이 아니라면 계단을 이용해서

1층으로 내려와 출입구를 이용해야 하니까

되도록 1층에 주차하시는게 좋아요!!

 

인터넷으로 미리 표를 구매하면 편리하긴 하지만

시간대별 표가 매진이라

방문해서 발권을 했는데요,

(방문해서 하는 발권은 온라인 티켓

매진이어도 구매 가능합니당.

온라인 물량이 따로 있는 듯 해요.)

 

코로나 때문인지 금요일 방문에도

줄없이 발권하고 탑승했어요.

 

무인발권기랑 매표소가 있는데,

특별한 할인혜택이 없으면

그냥 무인발권기가 편해요.

 

무인발권기는 4층 탑승장 옆에도 있으니

꼭 1층에서 발권하지 않아도 될 듯 해요.

 

인터넷으로 할인이 되는 표가 있나 알아보니

크게 할인되는게 없어서 그냥 방문해서 발권했어용ㅎ.

 

에어크루즈는 바닥이 막힌 것이고

크리스탈크루즈는 바닥까지 투명한 거라

언제 또 타보나 싶어

크리스탈크루즈로 발권했습니다!

 

 

한가하죠 ? ㅎㅎ

이놈의 코로나 ...

 

편의시설 대부분 폐쇄됐어요ㅠㅠ

원래는 식당이나 카페도 있던 듯 해요.

 

 

간단한 짐보관도 가능합니다.

 

 

화장실간 일행을 기다리며

기프트샵을 구경했어요 ㅎㅎ 

 

4층에 있습니다.

 

귀여운 소품들이 많았어요

여기서 마그넷을 샀어야 했는데 ㅠㅠ 

 

 

4층 발권기

 

줄이 없어요!!

크리스탈크루즈랑 에어크루즈는

줄이 달랐어요

 

 

원래 층별로 이어진 입구에요.

 

 

출발합니다!!!

 

 

날씨가 좋았기도 했는데

경치가 너무너무 멋있었어요ㅠ ㅠ 

뒤로는 도시와 바다가 어우려져있고

앞으로는 섬과 바다...

 

 

블루투스로 개인 휴대폰 연결이 가능해요

듣고싶은 노래를 들으며 즐길 수 있었습니다.

 

 

도착하면 이렇게 간단한 먹거리를 파는 곳이 있고

산책로 등이 있습니다.

 

간식을 사먹고 싶었지만

다음 코스가 깡통시장이라 참았네요 ㅠㅠ

움직이는 공룡 조형물이 있는 공원이 있어요

소리까지 나서 놀랐습니다 ㅋㅋㅋㅋ

전망대, 포토존 등이 있었어요.

 

이거! 천원이 있길래

동전 바꿔서 해봤는데

재밌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요 상자안에 

연도별로 방문객이 작성한

타임캡슐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부산과 어린왕자가 무슨 관련이 있을까요?

여기에도 어린왕자 조형물이 있네요 ㅎㅎ

 

부산에 온다면 한 번쯤 타볼만한

송도해상케이블카였어요!!

 

부산 여행코스,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