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데이트 코스

부산 가볼만한곳 추천ㅣ부산 감천문화마을 주차장 가장 가까운곳ㅣ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ㅣ부산 여행 3박4일ㅣ부산 여행코스

by 끼룩끼룩_ 2022. 2. 8.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지난번 부산 여행을 이어서 써보려고 해요ㅎㅎㅎㅎ

명절이 지나니 또 쉬러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ㅠㅎㅎ

 

부산의 기억이 너무 좋았어서 더 그런가 ㅎㅎ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살짝 둘러본 후

감천문화마을로 출발했습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https://kkilook-kkilook.tistory.com/227

 

부산 가볼만한곳 추천ㅣ부산 해상케이블카 크리스탈크루즈ㅣ부산 여행 3박4일ㅣ부산 여행코스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지난 부산여행코스 글을 이어쓸게요 ㅎㅎ 둘째날 가본 곳은 송도해상케이블카에요. 감천문화마을 등이랑 가까운 편이라 이 날은 관광지 위주로 구경을 했어요:) ht

kkilook-kkilook.tistory.com

 

케이블카를 타고 위에 살짝 구경하며

시간을 보낸 후 감천문화마을로 이동했어요.

 

부산 3박 4일 여행동안

렌트를 하루 했는데요,

 

첫 날은 광안리로 지하철을 타고 이동해서

광안대교를 구경하며 저녁을 먹고

둘째날 렌트를 해서 케이블카와

감천문화마을, 깡통시장 등을

하루에 다 방문해서 구경하고

나머지 2일은 해운대에서 연박을 했어요.

 

나중에 일정을 전부 정리해서 한 포스팅에 써볼까 합니다!!

 

우선 감천문화마을 후기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21362956

 

감천문화마을

부산 사하구 감내1로 200 (감천동 10-13)

place.map.kakao.com

 

처음엔 감천문화마을 주차장을 찍고 갔는데,

생각보다 내려서 꽤 걸어가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가장 가까운 주차장이

감정초등학교 주차장으로

길만 건너면 바로 감천문화마을 입구여서

다시 감정초등학교로 이동했어요.

 

감정초등학교 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와서

바로 길만 건너면 감천문화마을입니다.

 

이렇게 보이는 골목이 초입이에요.

 

저는 여행을 가거나 구경을 가면

팜플렛을 꼭 챙기는 편인데요,

여기도 있을 것 같아서 

앞에 QR코드 및 방문등록을 하는 분께

여쭤보니 스탬프 지도라는게 있더라구요?!

 

2천원만 내면 안내 지도와

작품들을 구경하며 즐길 수 있는

몇가지 코스와 작품 정보가 있더라구요!!

 

아이들을 데려오신 분들은 거의 다 하고있었어요.

 

아이와 함께 와서 구경하면

현장학습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날씨부터 굿굿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어딜가도 사진이 잘나왔네요 ㅎㅎ

 

 

스탬프 지도를 구입하면

엽서를 줬어요!!

엽서는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ㅎ

 

이렇게 작품 사진이 있어서

사진과 비교하면서 찾는 재미가 있었어요.

 

 

여러가지 정보들도 있어서 좋았어요!!

2천원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꼭 사서 해보셨음 좋겠습니다///

 

 

이렇게 다 펼치면 지도가 있구요

코스에 대한 설명은

구매할때 해주십니다!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었어서

가장 짧은 코스로 구경했는데

한두시간이 훌쩍 지나갔던 것 같아요.

시간이 얼마 없는게 아쉬웠어요 ㅎㅎ

 

 

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 공간에 가면

공간 모양을 본뜬 스탬프가 있었어요.

 

몇가지 사람이 몰릴 곳은

운영을 하지않고 있었습니다.

재봉틀이랑 실리콘이 박물관 안에 있는걸 보니

마음이 심란해짐....

세월이 벌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카드도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유명한 물꼬기

아기자기한 소품샵도 많았어요.

 

특이하게 곳곳에 고양이들이 많았습니다.

 

아미동이라서 방탄소년단 관련된 게 많은걸까요?

 

 

요 제빵소도 이뻤어요..

 

 

이런 포토스팟은 조금 줄을 섰어요

하지만 그렇게 길지 않았습니다 ㅎㅎ

 

감성 넘치는 소품들...

여기 가게들 정말 예뻐요.

중가중간 실내외를 드나들며

구경할 수 있는 코스라서

 정말정말 좋았어요.

 

지도 없었으면 있는줄도 몰랐을 건데

꼭 지도 구매해서 해보시면 좋겠어요ㅠㅠ

사진만 찍고 훌쩍 떠나기엔

너무 아까운 곳입니다 ㅎㅎ

 

꽤 채워진 도장 ㅎㅎㅎ

뿌듯해요 은근 ㅎㅎㅎㅎ

밑에 세네개 정도는

코스가 멀어서 못갔는데

정말 아쉬웠어요ㅠㅠ

 

 

저는 부산 여행코스 중에 감천문화마을이

특히 재밌던 곳이에요.

 

구경할것도 많고 추억거리도 많았어요.

부산에서 데이트코스나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