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성시경 먹을텐데/수요미식회ㅣ서울 3대 감자탕 맛집ㅣ[주은감자탕]잠실 송파구 주은감자탕 잠실 감자탕 맛집 추천(솔직후기)

by 끼룩끼룩_ 2023. 7. 11.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주은감자탕입니다.

성시경 먹을텐데, 수요미식회에 나온 유명한 서울3대감자탕맛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https://naver.me/F2YoWmJG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잠실 송파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석촌고분역에서 가까워요 ㅎㅎ

감자탕 소자 시켰습니다.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 합니당!

양념장이 풀어져서 나오지 않는 감자탕인데

양념장 풀기 전 육수맛을 보니 찐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김치는 깍두기만 있다고 합니다.

앞접시가 이 길다란 접시라 당황했네요 ㅎㅎ

감자탕은 진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머리묶으신 여자분이 사장님이신가 모르겠는데,,

불친절하셔서 재방문은 없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은 내부에 있고 깔끔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