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평양냉면 입문하기] 서울 평양냉면 맛집 우래옥 (을지로 맛집) 웨이팅 메뉴 정보

by 끼룩끼룩_ 2022. 11. 11.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다들 감기조심하고 계시죠?ㅎㅎㅎ

저는 이상하게 날이 추워지면 냉면이 가끔 땡기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사진첩을 보다 우래옥에 가서 먹어놓고 올리지 않은 사진들을 발견해서

이렇게 블로그를 열어봤네요 ㅎㅎㅎㅎ

 

우래옥은 제가 처음으로 먹어본 평양냉면이었어요.

평양냉면 입문자들이 도전하기에 좋다고 해서 웨이팅을 하고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후로도 몇 번 방문했었습니다!!

 

https://naver.me/GLudaavV

 

네이버 지도

중구 주교동

map.naver.com

을지로 4가에 위치한 우래옥은 을지로4가역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물론 전용주차장이 있지만 골목이 좁아 진입이 어려워서 ..되도록이면 대중교통 방문을 추천드려요 ㅠ ㅠ

 

웨이팅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간판만 찍어봤습니다 ㅎㅎ

 

 

아래 메뉴판 사진은 최근 사진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메뉴 종류만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냉면 말고도 갈비, 등심, 특수부위, 불고기 육회 등이 있습니다.

와인도 판매하구요 ㅎㅎ

 

실제로 고기를 구워먹거나 불고기를 드시는 테이블도 많습니다.

 

깔끔한 상차림!

겨자와 식초도 테이블에 있습니다. 

면수는 특별한 맛은 없었던 거로 기억해요. ㅎㅎㅎㅎ

저는 함흥냉면 면수의 그 짭짤한 맛을 좋아해서 ..

 

비빔냉면이랑 평양냉면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저는 면치기를 잘 못해서 숟가락을 받았어요..ㅎㅎ

 

저 김치도 참 맛있어욧!!

 

말이 필요있겠습니까..ㅎㅎㅎㅎㅎㅎㅎ

완냉했습니다!!!

 

평양냉면은 슴슴하니 술술술술 넘어가고 

면도 너무 거칠거나 향이 강하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비빔냉면도 의외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자극적인게 평양냉면이랑 같이 번갈아가며 먹으니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다들 평양냉면 입문은 우래옥으로 도전하시는게 어떠실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