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광안리 돈군ㅣ광안리 분위기 좋은 맛집 추천ㅣ광안리 현지인 맛집, 오션뷰 식당, 광안리 고기집, 광안리 데이트코스 추천

by 끼룩끼룩_ 2022. 2. 3.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ㅎㅎ???

오늘은 명절동안 밀린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지난 부산 여행에서 방문한 곳입니다.

광안리에서 술한잔 하며 고기를 먹었는데

너무 깔끔하고 맛있어서 포스팅을 하려고 사진찍었네요 ㅎㅎ

 

 

 

첨엔 유명한 광안리 초필살을 가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웨이팅이 길고, 사람이 많아서 포기했어요.

 

그러다가 숙소였던 광안지웰에스테이트 옆에 있던 식당을

발견했는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돼보여서 

후기가 많지 않아 고민하다가

너무너무 깔끔해보여서 들어갔는데,,,

완전완전 대만족!!!!!

 

현지인이 운영하시는 식당같은데,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 깔끔했어요.

근데 사장님이 부산 토박이신건지

지인분들로 보이는 손님과

여행객 등으로 금새 자리가 차더라구요!

 

창가자리 앉으면 바로 앞에 광안대교가 보여요 ㅎㅎ

광안리에서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드리고싶네요 ㅎㅎ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광안대교 보면서 

고기에 소주 한 잔이 정말 제 취향저격했거든요 ㅎ

 

가게도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테이블 자체도 커서

패딩 가방 등 짐을 두기도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뷰도 좋아서 강추에요!!

 

처음엔 초필살을 못간게 아쉬웠는데

가게가 커서 소란스럽지도 않고 첫날인데

북적북적한 곳에서 먹었음 정신없었겠다!

 

여기로 오길 정말정말 잘했다!! 하면서 즐겁게 식사했어용ㅎ

 

http://naver.me/Gc4NarfW

 

네이버 지도

돈군 광안본점

map.naver.com

가게 올라오기 전에 찍은 사진!! 바로 바다 앞이에요.

 

입구가 두군데였어용 

올라와보니 뒷문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

좀 일찍 들어가서 사람이 없을 때 찰칵!!

가게 너무 예쁘죠ㅜㅜ

사장님의 취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

자신있으니 고기를 볼 수 있게

진열해두신 거겠죠??

정말 맛있었어요!!

운좋게 마지막 남은 창가자리 겟!!!

 

창가자리 앉으시려면 조금 일찍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이날 갈비가 먹고싶어져서 돼지갈비랑

고추장삼겹살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이게..기본안주......

진짜 존맛탱이에요.

물떡!? 부산에 유명하다던 물떡인가요

그게 들어있었는데

간이 잘배서 너무너무 쫠깃하니

맛있었어요 ㅠㅠ

밑반찬도 훌륭하죠!!

제 포스팅을 보시면 알겠지만

밑반찬 구성을 아주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 반찬이 무조건!! 필수에요.

 

부산 반찬 맛집 인정 ㅎㅎ

찍어먹을 것도 다양해서 

진짜 좋았어요ㅠㅠㅠ

고추절임이랑 마늘소스가 기가막혀요

고기에 얹어먹으면 꿀맛!!

파절이도 다무쳐서 나와서 좋았어요.

크지 않아서 먹기도 좋았습니다!!

이런 세심한 부분이 좋았던 곳이에요ㅠ ㅠ

진짜 뷰가 안담겨서 너무 아쉽 ㅠㅠ

사진 찍으려면 반사되고 이래서ㅠㅠㅠ

 

진짜 딱 광안대교 보이는 위친데!!

창문에 휴대폰 갖다 붙이고 찍어봤어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력해봤지만 뷰를 담는건 실패

직접 방문해보시면

광안대교 뷰가 훨씬 좋아요

 

광안대교 야경을 바라보며 소주에 고기 한 점..

또 가고싶다 ㅠ ㅠ

고기 상태도 굿!!!

돼지갈비 2인분 고추장삼겹살 1인분이에요.

 

숯도 좋고!!

어우 야경 포기못하고 계속 찍었네요..ㅋㅋㅋ

갈비를 먼저 먹었는데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야들야들하니 ㅠㅠㅠㅠ

 

저는 두툼한 고기를 그렇~~게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너무너무 좋았어요

약간 야들야들하게 부드러운 갈비..

야경 그만..포기해.....

사진에 안담기는데

먹는 와중에 계속 찍어보려고 했네요..ㅋ.ㅋㅋㅋ

 

요거요거 소주도둑!!!

2차로 고추장삼겹살 시작!!!!

 

오랜만에 먹으니 진짜 꿀맛이더라구요!!!

고추장 삼겹살 파는곳이 많지 않아서

진짜 오랜만에 먹은거라

너무 기분좋고 맛있고 신났네요 ㅎㅎㅎㅎ

 

먹다보니 바닥이!!

바다 모양인줄 몰랐는데..(야경에 팔려서)

이것도 재밋더라구요 ㅎㅎㅎㅎ

이거는 된장찌개술밥!!

이거 꼭 드세요!!!!!!!!!!!

대존맛....

이거슨 비빔냉면인데요

진짜 여기 왜 사이드까지 잘하져?

 

여담이지만 저 비냉 제가 다 먹었어요.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고기먹고 후식도 아니고 비빔냉면 한그릇

다먹은거 처음이네요,...

같이 갔던 일행도 깜짝 놀라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에게 엄지척을 외치며 나왔습니다...ㅎㅎㅎ

 

광안리 돈군 방문 후기 너무너무 만족이구요

혹시 다음에 광안리에 또 오게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을 만큼

너무 좋은 기억만 가득한 저녁식사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