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이야기

[나흐스냅 계약 후기] 본식 아이폰 스냅 계약 후기(본식스냅+DVD+아이폰스냅 가격 공유) 아이폰 스냅 한다?안한다? 한다!

by 끼룩끼룩_ 2024. 3. 26.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스냅 계약 후기를 들고왔어요 ㅎㅎㅎㅎㅎ

우선 저는 처음부터 아이폰스냅을 하려고 했던건 아닙니다ㅠㅠ

 

결혼식 준비를 하다보니 추가금부터 이것저것 예상치 못한 돈들이 줄줄 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애초에 예산을 정해두고 그 안에서만 무조건 하자!라는 생각으로 업체들을 골랐습니다!

 

저는 본식스냅과 DVD 아이폰스냅 다 해서 100만원을 생각했었어요! (게시글 아래에 총 가격 공유합니당)

그 중에 예산을 넘기면 과감히 포기할 생각도 했습니다,

본식스냅이랑 DVD를 진행하기 때문에 아이폰 스냅은 예산상 못하지 않을까..싶었는데,

 

https://kkilook-kkilook.tistory.com/254

 

[서울 본식스냅]올바른스냅 본식스냅+DVD 후기(내돈내산,SW컨벤션,어두운홀 본식스냅)+올바른스냅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제가..결혼을 준비중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스드메는 시작이었을 뿐... 오히려 스드메는 고르기 쉬웠습니다..너무 좋은 플래너님을 만나서 드레스와 스튜디오

kkilook-kkilook.tistory.com

생각보다 가성비 업체에서 묶어서 했더니 10만원대의 예산 여유분이 생기더라구요!!!

 

그러던 중 검색하다 알게된 업체!!! 나흐스냅입니다(구 모네스냅)

https://www.instagram.com/nah.snap?igsh=MXFoN3AxcWJxcTljbg==

 

가성비도 좋고 할인 프로모션이 많아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원하는 가격대에 맞출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우선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ㅠㅠ

빡!!밝고 dslr같은 느낌은 본식스냅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아이폰 스냅은

조금 감성있는 느낌을 원했는데!!

 

너무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친구들도 추천하니 바로 예약했습니다!

(가격도 업체에 연락해서 답변이 와야 들을 수 있는 구조를 너무너무 싫어하는데,

플러스친구에 가격도 투명하게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NAH snap product [25만원]

-여성 작가 1인 구성
-아이폰 14pro 촬영
-예식 90분 전 도착 > 신부대기실 > 본식 > 플라워샤워>원판 촬영
-2시간 내외 촬영
-원본 사진 600장 이상(짧은 동영상 포함)
-인물 보정본 10장 / 색감 보정본 20장
-We're getting married 포스터 1종
-감사카드 2종
-촬영 원본 네이버 MYBOX 당일 전송
-보정본 5일 이내 전송 [작가 셀렉]

*추가 옵션
-2부 [5만원]
-경기/인천 지역 출장비 [3만원]

 

요렇게 ㅎㅎㅎ 감사카드랑 포스터까지 있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무엇보다 1인작가가 운영하는 업체라는점!!

퀄리티가 일정하단 뜻이잖아요!? 

진행시켜!

 

현금영수증도 가능하다니 너무 믿음직스럽죠?

 

예약금 10만원을 입금했습니다 ㅎㅎㅎ 잔금은 예식 일주일 전에 촬영 관련 설문과 함께 안내해주신다니 ㅎㅎ

그 때 디테일을 결정하겠죠!??

 

자 이제 프로모션을 챙길 때입니다..

 

1. 지인 추천 할인(짝꿍)  [2만원]
(신규 계약 예정 신부님 & 기존 계약 신부님 2만원씩 할인)

2. 초상권 동의 할인  [2만원]

3. 계약 후기 할인  [1만원]

4. 촬영 후기 할인  [3만원]

5. 일요일 예식 할인 [2만원]

6.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할인  [1만원]

중복 할인 가능 / 최대 11만원 할인

 

짜잔!

빵빵한 프로모션까지 ㅎㅎㅎㅎ

짝꿍 할인으로 2만원 할인받고(추후 잔금에서 공제)

초상권 동의는 생략하구 일요일 예식이 아니니까 

 

나흐스냅  25만원
짝꿍할인 -2
계약 후기 할인 -1
촬영 후기 할인 -3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할인 -1
하면 18만원에 진행 예정입니다!!!

이제 촬영 후기만 남았는데 그것도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ㅎㅎㅎ

 

본식스냅 + DVD +연회장 93만원
추천인코드 -2 (완료)
계약 후기 할인 -3 (완료)
촬영 후기 할인 -3
하면 85만원에 진행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제 블로그를 보고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면

저와 사용하신 분들 둘 다 혜택이 있으니 꼭 챙겨가세요!(올바른 스냅 추천인 코드 20241005_mhh)

 

그럼 총 103만원에 본식스냅 + DVD + 아이폰 스냅을 졸업한 후기였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