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이야기

[서울 본식스냅]올바른스냅 본식스냅+DVD 후기(내돈내산,SW컨벤션,어두운홀 본식스냅)+올바른스냅 추천인 코드로 할인받으세요!/본식스냅 고르는 꿀팁

by 끼룩끼룩_ 2024. 3. 22.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제가..결혼을 준비중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스드메는 시작이었을 뿐...

 

오히려 스드메는 고르기 쉬웠습니다..너무 좋은 플래너님을 만나서

드레스와 스튜디오는 능력있는 플래너님이 제 취향과 예산을 10000%반영해서

진짜 대만족으로 셀렉을 완료했어요.

때되면 연락와서 스케줄 잡아주시고..알아서 취향파악해주셔서 라인업 짜주시고

엇 뭐야 결혼 준비 별거 없잖아? 했는데 웬걸.......

알아보고 고르고 선택할 것들이 너무 많은거 있죠,,?

 

저는 이것저것 알아보는게 어려워서 시원하게 플래너님에게 일임했는데

제 취향이 중요한 것들은 제가 선택해야 하는 순간이 오더라구요 ㅜㅜ

 

그중에 본식스냅은 극사실주의로 남는만큼...

본인이 고르는게 중요하더라구요ㅠㅠㅠ

 

개인적으로 가장 어려웠던 본식스냅을 가성비있고 좋은 퀄리티에 맞춰서 

기분좋게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https://www.allbarun-snap.co.kr/

 

올바른스냅

올바른스냅, 정직하고 바른 본식스냅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www.allbarun-snap.co.kr

 

여기서 잠깐!!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2만원 할인되니 꼭 사용하세요!!

올바른스냅 추천인 코드 20241005_mhh

 

우선 저는 안목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비쌀줄 몰랐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선 네이버에 제가 결혼하는 베뉴이름과 본식스냅을 같이 검색했습니다.

여기서 꿀팁은

[sw컨벤션 +본식스냅]

이렇게 검색을 하시면 제 웨딩홀을 이용한 사람의 후기 or 제 웨딩홀 경험이 있는 업체의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본식스냅은 웨딩홀 분위기와 업체의 궁합이 중요하니까요!

 

그 중 제 예산과 잘 맞는 업체들을 고르는 건데

저는 최대~~~해서 100만원이면 다 하겠지 싶었는데

알아볼수록 진짜 천차만별로 비싸더라구요

후기를 거짓말 안하고 100개는 넘게 본것같아요

다이렉트 카페에도 검색하고 .. 눈알이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ㅜ

 

제 기준은

1. 본식 스냅 + DVD 100만원 안넘기기 (아이폰 스냅 예정이라서)

2. DVD 퀄리티가 중요하지만 자연스럽고 긴 영상

3. 본인 웨딩홀 경험 업체

4. 앨범 주문

 

이 모든 조건에 부합한 곳이 올바른스냅이었습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가격 공시가 된 업체인게 제일 맘에들었어요...

무슨 알아보려고 하면 죄다 카톡상담으로 물어보고 답변 기다리고 하....

돈 쓰겠다는데 왜 이러시냐구요~~~

 

우선 상품안내입니다

 

진짜 많이 알아보다보니 어지간한 가성비 업체도 

앨범 추가하고~보정 추가하고~이것저것 추가하면 금액대가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그 중에서 85만원에 5만원 추가하면 90만원에 앨범 3권에 DVD는 드문 가성비인데

제 웨딩홀 경험이 있는 업체니 다른곳이 더 눈에 안들어왔어요 ㅎㅎ

 

 

프로모션으로 싸게 진행하는거죠!!

퀄리티도 좋고 다큐형식인게 제일 맘에 들었어요.

지나고 보니, 부모님 영상과 사진이 많이 없는데

파트별로 나눠서 자연스러운 다큐형식으로 부모님과 제 모습들이 나올것같아서 기대돼요

 

저는 드레스 업체에서 본식용드레스를 연회장 드레스로 가봉해준다고 해서

3만원 주고 연회장 촬영을 추가했습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올바른스냅 할인이벤트를 이용하면! 다시 또 90만원 언더가 되겠죠!?

 

저도 추천인 코드를 이용했어요! 여기저기 알아볼 새 없이 블로그 검색해서 나오는 블로그 추천인 코드 사용했는데 바로 2만원 할인되니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제 코드는 20241005_mhh 이거니까 입력하시구 같이 아껴보자구용!!

 

참고로 아이폰스냅은 지금 추가가 안된다구 합니다!

답변도 빠르고 친절하셔서 강추에요 ㅎㅎㅎ 

얼른 본식날이 기대됩니댜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