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희동 오븐 조카 첫돌 숫자 케이크 케이크 주문제작 그리고 연희동칼국수 줄서서 칼국수먹기, 서울 칼국수 맛집!

by 끼룩끼룩_ 2021. 12. 1.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친조카 첫돌에 주문제작했던 숫자케이크가 생각나서 후기를 가져왔어요♥

케이크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너무 예쁘죠 ㅠㅠ 

연희동 오븐에서 주문했는데요, 

집에서 거리가 좀 있지만 저 케이크에 반해서 ㅜㅜ 주문을 하고 픽업을 갔었습니다. 

http://naver.me/5VuiYSRg

 

네이버 지도

연희동오븐

map.naver.com

말그대로 연희동에 위치해있는데, 저는 인스타그램을 검색하다가 알게돼서 주문했어요.

 

위치가 살짝 반층 내려가는 곳에 있어서 찾기 좀 헷갈렸긴 한데, 주소대로 가면 간판이 있고 가게가 엄청 예쁘고 귀여운 소픔들도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월요일 휴무,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합니다. 

 

숫자케이크 말고도 이니셜케이크, 하트타르트케이크가 있고, 원데이 베이킹클래스를 운영한다고 하던데

집근처면 원데이클래스 한 번 받아보고싶네용 ,, ㅠㅜ

 

케이크가 특이했던게, 빵이 아니라 타르트같은거 위에 크림으로 메꿔져있는?사진에 보이시죠 ?

근데 딱딱한게 아니라 맛있었어요.

 

마카롱도 맛있고 여러가지 디자인의 케이크가 있으니 연희동오븐 주문하기에 들어가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우리 조카가 진짜 엄청 좋아했어요 ㅠㅠ 

첫돌 케이크라 엄청 많이 찾아봤는데 여기가 디자인이 제일 이뻤어요.

 

 

케이크를 픽업하러 연희동에 간 김에 유명한 칼국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렸습니다.

연희동칼국수 본점인데 독특하게 사골칼국수더라구요

http://naver.me/5mYg3O7E

 

연희동칼국수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67 · 블로그리뷰 802

m.place.naver.com

연희동오븐에서 멀지않았고,

맛집답게 웨이팅이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그렇게 좁지는 않았지만 테이블이 워낙 다닥다닥 많아서 내부 사진을 못찍었어요ㅠ

 

메뉴는 맛집답게 단일메뉴에 수육 끝.

칼국수가 묘하게 자극적이지 않고 술술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저 하얀색 백김치도 맛있고 그냥 김치도 직접 담근건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시간이 많았다면 수육도 궁금해지는 그런 맛 ?!

 

연희동에 데이트할 때 가볍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근처에 장난감 백화점같은 곳이 있어서 구경할거리도 많고 골목골목이 넓고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