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신당동 상왕십리 맛집 무학_돼지갈비, 청국장 맛집!!_청국장이 있는 고기집, 서울 돼지갈비 맛집

by 끼룩끼룩_ 2021. 12. 14.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끼룩끼룩입니다!

 

오늘은 신당동 관련 포스팅을 많이 썼네요 ㅎㅎ

횟집, 쌀국수에 이어서 고기!!!

상왕십리와 신당동 사이에 위치한

돼지갈비 맛집이에요!

 

돼지생갈비가 유명한데

저는 양념갈비를 좋아해서 아직 맛을 못봤네요 ㅎ

 

근데 저랑 방문한 일행이

다른 지인들과 재방문해서 먹었는데

맛있다고 합니다!!

 

http://naver.me/IDB1B6A8

 

무학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2 · 블로그리뷰 101

m.place.naver.com

 

심플한 메뉴판에서

맛집 스멜이 풍기지 않나요..

 

가격도 착해요~!

 

밑반찬으로 게장도 주더라구요!

 

와사비 등 찍어먹을 것도 다양하게 나와서 좋아요.

일행이 맛있다고 칭찬한 게장

제가 좋아하는 장아찌

ㅋㅋㅋㅋㅋ사진 흔들림..

 

고기집에 생맥주가 있으면

무조건 한 잔은 시켜서 시원하게 마십니다.

 

ㅠㅠ 생맥주에 고기 맛있는데

생맥주가 구비된 곳이 잘 없죠 ?

사진을 예쁘게 못찍었네....

이 날 정신이 없었나

사진이 다 별로네요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특히 여기 청국장!!!!!!

가게 들어가면 청국장 냄새가 날 정도로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주문했더라구요.

진.짜 맛있어요

고기에 먹으니까

찰떡!!!!!

된장찌개가 없는게 아쉽지 않을 정도에요.

너무 진하지 않으면서도

연하지도 않고

아무튼 좋아하는ㅅ ㅏ람도 좋아하고

안먹는 사람도 도전할만한!!!!

 

가게 분위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맛과 서비스도 좋았어요.

저는 처음 생겼을 때 방문했었는데,

요즘은 웨이팅이 길다고 하더라구요!

 

신당동이나 상왕십리 근처에서

저녁약속이 있으시다면 추천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